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매일유업, 국내 최초 무지방 멸균우유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 출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7/09/19 [15:24]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장기간 보관 가능

매일유업, 국내 최초 무지방 멸균우유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 출시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장기간 보관 가능

식약일보 | 입력 : 2017/09/19 [15:24]

매일유업이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00ml)'을 출시한다. 무지방 우유가 멸균제품으로 출시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0%'는 지방함량이 '0'으로, 무지방으로 칼로리를 낮춘 제품이다. 오랜 시간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방함량은 0%로 낮추면서 우유의 고소한 맛은 최대한 살려 무지방 우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평생 다이어트'라는 말이 나올 만큼 평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꾸준히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지방함량은 0%로 낮추고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무지방 우유로 더욱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 다량으로 구입해 집이나 사무실뿐 아니라 이동 시에도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브랜드 페이스북 '우유는 매일이다'에서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아임닭'과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아임닭 체험 키트''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4개입)', 100명에게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6개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milk.mae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멸균제품으로 무지방 우유는 '매일우유 무지방0%'가 국내에서 최초이자 유일하다",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일상에서는 물론 운동이나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수분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온라인에서 구매가능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을 출시로 멸균우유 카테고리에서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2%', '매일우유 저지방1%'을 비롯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까지 다양한 멸균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보관이 편리한 멸균제품에서도 원하는 지방함량 및 성분을 고려해 우유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