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소규모업체를 위한 HACCP 기초 과정” 실시

식약일보 | 입력 : 2018/04/24 [16:07]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5월 9일(수)부터 10일(목)까지 농식품유통교육원(이하 교육원)에서 실시하는 소규모업체를 위한 HACCP 기초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연매출액이 5억 원 미만이거나 종업원 수가 20인 이하인 식품 업소를 위한 ‘소규모 HACCP 인증‘을 위해 개설됐다.

 



교육과정은 소규모 HACCP의 개요와 관련 법규를 시작으로 청결한 사업장을 위한 시설 설계 및 선행요건 관리, 소규모 HACCP 운영을 위한 7원칙 12절차에 대해 다루게 된다. 2일차에는 소규모 HACCP 인증절차와 인증심사 대비 검증, 서류준비에 대해 알아보고 관리기준서를 직접 작성해 본 후, 발표 및 평가를 통해 강사의 피드백으로 최종 검토하는 시간까지 가질 예정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중소식품업체의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1박 2일에 거쳐 1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올해 8월에 1회 더 실시될 예정이다. 편집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문대통령, “농업·농촌 한국판 뉴딜과 지역균형뉴딜 한 축” 새 비전 제시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