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의료기기協, 제4회 한마음 자선골프대회 성료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8/11/02 [15:36]
의료기기 관련 종사자 70명 참가, 후원금 4천만 원 현물 기부

의료기기協, 제4회 한마음 자선골프대회 성료

의료기기 관련 종사자 70명 참가, 후원금 4천만 원 현물 기부

식약일보 | 입력 : 2018/11/02 [15:36]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달 3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레이크사이드컨트리클럽에서 ‘제4회 한마음 자선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3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이번 KMDIA 한마음 자선골프대회는 기업의 나눔실천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매회 거듭될수록 “어르신과 어린이가 건강한 사회 조성”을 위한 기업 및 단체들의 참여가 더해가고 있다.

 

의료기기업계 대표들이 대거 참가한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총 18팀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등 유관단체와 회원사 ㈜신한씨스텍, ㈜쥬디스코퍼레이션, ㈜엠큐브테크놀로지, ㈜케이엠헬스케어,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씨유메디칼시스템, ㈜한림의료기, ㈜봄메디칼, 한나제이㈜를 포함한 43개 의료기기 관련 업계에서 총 70명이 참가해 경기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의료소외계층의 어르신과 어린이를 돕기 위해 총 4,000여 만원의 기부금과 2,6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모았다. 이 후원금은 향후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이동건강검진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며, 특히 ㈜지엔히어링코리아는 보청기 3대를 기부하여 이동건강검진 결과에 따라 청력보정이 필요한 대상에게 지원하고 사후관리를 약속했다.

 



이경국 협회장은 “의료기기업계 종사자들과 단체에서 기부한 후원금은 의료소외계층 어르신과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소중하게 쓰일 것”이라며“협회는 더 많은 의료기기업계 종사자들이 의료부문에 소외된 어르신과 아이들을 돕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자선골프대회 우승자는 ㈜씨유메디칼시스템 나학록 대표이사가 뽑혔으며, 우승 트로피와 공기청정기를 부상으로 받았다. 이외에 수상자로는 △준우승-법무법인 중부로 민경철 변호사 △삼목상-㈜인성메디칼 송인금 회장 △우정상-한나제이(주) 신현주 대표이사 △다버디상-현메딕스 서현배 대표이사 △다파상 ㈜쥬디스코퍼레이션 유철욱 대표이사 △다보기상 케어캠프(주) 이경한 전무이사 △니어리스트-㈜메디탑 이성식 부사장 △롱기스트-소노바코리아(유) 양해춘 대표이사 △메달리스트(시니어)-㈜지엠에스 윤근진 회장 △메달리스트(주니어)-㈜신한씨스텍 정인모 사장이 선정됐다. 김용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