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BBQ, “2019 국제농업박람회” 식음료 부문 총괄 운영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9/10/18 [16:02]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BBQ 중심으로 올떡, 우쿠야, 소신 등 전 브랜드 참여

BBQ, “2019 국제농업박람회” 식음료 부문 총괄 운영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BBQ 중심으로 올떡, 우쿠야, 소신 등 전 브랜드 참여

식약일보 | 입력 : 2019/10/18 [16:02]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늘부터 11일간 전남 나주에서 열리는‘2019 국제농업박람회’에 보유하고 있는 전 브랜드를 참여시키는 등의 지원을 통해 박람회장 내 전 식음료 부분을 총괄 운영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전라남도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BBQ를 중심으로 분식 전문 브랜드 올떡,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돈가스 및 우동 전문 브랜드 우쿠야 등 그룹 내 전 브랜드가 참가한다.

 

박람회의 성공을 위해 제너시스BBQ 그룹은 그룹 내 업무에 꼭 필요한 필수 인원을 제외한 전 임직원들이 현장에 직접 참여해 11일 동안 약 45만 명의 예상 관람객들과 행사 관계자들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박람회장 내에 ‘BBQ 치킨 뷔페’를 운영한다. 황금올리브치킨, 뱀파이어 치킨, 극한 왕갈비 치킨 등 13종의 BBQ 치킨 메뉴와 닭개장, 닭곰탕 등 6종의 라이스 메뉴를 비롯한 샐러드, 분식류, 사이드메뉴, 음료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2019 국제농업박람회’는 17일 전라남도 나주시 전라남도농업기술원에서‘미래를 바꾸는 농업, 여성이 바꾸는 세상’을 주제로 개막식을 열고 11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개막식에 참석한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우리 그룹은 이번 국제농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돕고,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들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 주관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에 관람객들이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산 원재료로 조리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맛보게 함으로써 국내 농산물의 우수성과 그룹의 브랜드를 널리 알릴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이와 별도로 창업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을 위해 창업 부스를 마련, 창업상담 등을 진행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여성 농업마당’,‘전시체험마당’,‘상생 교류마당’, ‘혁신기술마당’, ‘홍보판매마당’ 등 총 5개 마당 12개 전시체험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총 140여 가지의 체험행사와 35개의 크고 작은 부대 행사가 펼쳐져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개막 첫 주말인 20일에는 홍보대사 송가인을 비롯한 미스트롯 군단이 총출동하는 ‘미스트롯 청춘콘서트’ 가 예정되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