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회, “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19” 건기식 홍보

지난 12일 소비자 만나 올바른 구매·섭취법 알려

식약일보 | 입력 : 2019/11/13 [16:25]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지난 12일 더케이 호텔 서울에서 열린 ‘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19’에 참가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재)소비자재단과 (사)소비자권익포럼이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소비자활동을 주제로 한 다양한 컨퍼런스와 홍보부스가 마련됐으며, 소비자단체를 비롯해 정부·기업·전문가, 그리고 일반 소비자 관람객이 다수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건기식협회는 본 행사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를 꼭 확인하세요!’라는 주제의 홍보부스를 열고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구매·섭취법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특히, 식품 및 의약품과의 차이점, 내 몸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알기 쉽게 설명했으며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우리 협회는 건강기능식품의 올바른 섭취 문화 정착을 위해 국민을 대상으로 꾸준히 홍보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산업계를 대표해 ‘국민 건강 증진’과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김현수 장관, 국가중요농업유산 지정서 전달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