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협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식약일보 | 입력 : 2020/01/08 [16:11]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효율, 이하 협회)는 이용자 중심으로 편의성과 웹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협회 메인 홈페이지(http://www.kfia.or.kr)를 전면 개편하고 지난 12월 31일(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협회는 지난해 ‘통합 홈페이지 구축사업’을 추진해 협회, 교육, 부설 연구원 등 업무별로 구분하여 개별 운영하던 홈페이지를 하나의 홈페이지로 연동하여 정보의 접근성을 향상했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용자 접속 빈도수가 높은 메뉴를 첫 화면에 배치하고,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웹페이지를 적용해 사용자가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협회 홈페이지의 경우 △협회 소개 △회원사 안내 △업무안내 △홍보센터 △자료센터 순으로 기본 카테고리를 구성했으며 표시·광고 온라인 심의시스템을 구축하여 표시·광고 자율심의 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이용자의 편의성을 향상하고 협회가 국내 식품산업의 新 남방국가(베트남·인도네시아 등) 수출지원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한국농식품 판매 플랫폼 구축」사업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협회 관계자는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 맞춰 이용자의 이용 편의를 크게 높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협회가 양질의 콘텐츠 제공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수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농식품부 김현수 장관, 화훼소비 감소 농가 점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