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이재욱 차관, 수확기 벼 매입현장 점검

수확기 벼 매입 상황 점검 및 농업인·RPC관계자 격려

식약일보 | 입력 : 2020/09/16 [17:00]

농림축산식품부 이재욱 차관은 9월 15(화) 오후,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에 위치한 이천남부통합RPC(Rice Processing Complex)를 찾아 수확기 벼 매입상황과 작황상태를 점검하고 출하 농업인과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 차관은 통합RPC에 참여하고 있는 이천시 관내 율면·장호원·설성 농협 조합장, 수확한 벼를 출하하는 농업인 등과 함께 금년도 벼 작황과 관련한 현장의견을 청취하고, 향후 쌀 수급과 가격 전망에 대한 의견도 나누었다.

 

 

이 차관은 “금년은 농업인·농작물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으나,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수확에 이르게 된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농업인들이 어렵게 생산한 벼인 만큼, 금년도 수확이 최종 완료될 때까지 벼 매입과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RPC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아울러, “벼를 매입하는 과정에서 농업인의 편의를 최우선에 두고 불편한 점이 없는지 세심하게 살펴봐 줄 것”도 함께 당부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2020 식약처 국감] 공적마스크·흰색입자 백신, 의약품 부실심사 등 쟁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