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단 3일간 자사몰을 통해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외 다양한 제품 50% 할인 판매 당뇨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혈당관리 문화 형성을 돕는 ‘블루체크 캠페인’ 진행 종근당건강,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반값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종근당건강은 자사몰을 통해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를 5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한국당뇨협회와 공동개발한 닥커케어 당코치 통곡물 크런치도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현미, 귀리 등 국내산 5가지 발아 통곡물로만 이뤄진 이 제품은 식후 혈당 상승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을 높여줘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와 함께 섭취할 경우 한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다.
종근당건강은 최근 당뇨 환자 외 일반 소비자들도 혈당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먼저 고령화와 불규칙한 식사로 당뇨환자 비율이 높은 택시 기사들을 상대로 한국당뇨협회와 함께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참여자에게 혈당 관리식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저혈당 알림 블루 팔찌’를 제작해 배포함으로써 저혈당 환자의 쇼크 발생 시 빠른 응급처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블루체크 캠페인’에도 참여중이다. 블루체크 캠페인은 6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단이 당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온라인 식문화 커뮤니티 ‘지글지글클럽’ 내 ‘당구대(혈당 구조대)’를 통해 자발적인 혈당 관리 문화 형성을 돕는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는 식단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당뇨 환자 외 혈당 상승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제품이다”면서 “가격 프로모션 외에도 당뇨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혈당관리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자사몰을 통한 반값 기획전은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외 종근당건강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가공식품을 5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