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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티메프 사태 전부 환불 가능 조치

강경남 기자 | 기사입력 2024/07/25 [15:02]

SPC 티메프 사태 전부 환불 가능 조치

강경남 기자 | 입력 : 2024/07/25 [15:02]

SPC는 티몬·위메프 사안 관련해 언급되고 있는 ‘해피머니’는 SPC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히면서 현재 티몬, 위메프 등 입점 업체 정산금이 무기한 지연되면서 구매고객 취소에 대해 환불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아 소비자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SPC그룹은 티몬·위메프 등을 통해 판매된 'SPC모바일 상품권'을 전부 환불 가능하도록 조치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SPC 고객의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티몬·위메프 등을 통한 해당 상품 판매는 즉각 중단했으며, SPC는 고객 여러분의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행업체로부터 정산받지 못한 판매금 문제는 해당 업체와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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