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안재현·구혜선 부부, 어린이 환자 위해 나눔 실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5/23 [16:45]
결혼식 예식 비용 세브란스 어린이 환자들 위해 사용

안재현·구혜선 부부, 어린이 환자 위해 나눔 실천

결혼식 예식 비용 세브란스 어린이 환자들 위해 사용

식약일보 | 입력 : 2016/05/23 [16:45]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환자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해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은 안재현?구혜선 부부는 결혼식을 대신해 의미 있는 일을 찾았다.

 

메디컬드라마 촬영차 찾은 병원에서 지나가는 어린 환자들을 자주 접하게 된 부부는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결혼식을 치르지 않는 대신 예식에 들어가는 비용 전액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안재현·구혜선 부부는 부부의 날21일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을 찾아 예식비용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한상원 원장을 비롯한 병원 의료진이 참석해 감사의 뜻 전했다.

 

안재현·구혜선 부부는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가는 가치 있는 삶을 배우면서 결혼을 통해 뜻 깊은 일을 실천하고 싶었다힘들게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 환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싶다고 기부이유를 밝혔다.

 

한상원 원장은 결혼이라는 특별한 날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는 더욱 의미 있는 일이라며 환자들이 학교와 가정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어린이병원 의료진들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은 소아심리치료실에 안재현·구혜선 부부의 이름을 담은 기부현판을 부착하고, 기부금을 어린이 환자 질병연구와 휴게공간 조성 등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