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비비큐-축산자조금연합-농협목우촌 “우리 축산 지키기” 업무협약 체결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5/24 [13:16]
비비큐,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축산 지키기에 앞장서

비비큐-축산자조금연합-농협목우촌 “우리 축산 지키기” 업무협약 체결

비비큐,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축산 지키기에 앞장서

식약일보 | 입력 : 2016/05/24 [13:16]

 


24
제너시스 BBQ(이하 BBQ)bbq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에서 축산자조금연합(이하 축산연합), 농협목우촌(이하 목우촌)과 함께비비큐- 축산연합-목우촌 삼자 우리축산 지키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윤홍근 BBQ 회장, 이병규 축산연합 회장, 채형석 목우촌 대표 등이 참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리축산 소비환경 조성 및 우리축산 지키기를 위해 힘을 합쳤다.

 

이번 업무협약은 9개 축종 자조금 단체와 대한민국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축산종합식품회사가 만나 생산부터 소비까지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는 국내 축산식품의 신선함과 안전성을 알리고, 우리축산의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추진됐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우리축산물을 활용한 신선하고 안전한 축산식품 생산 및 유통, 공급 소비자 대상, 우리축산 우수성 적극 홍보 보유 채널 활용 인식개선 홍보 등으로 우리축산 지키기에 BBQ와 농협목우촌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리축산의 안전과 소비자 건강, 대한민국 축산농가에 대한 지킴이 활동을 약속하는 <양해각서 서명식>과 우리축산으로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우리축산 건강키퍼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비비큐 윤홍근 회장은우리나라 치킨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BBQ가 이제는 건강하고 안전한 우리 축산물 지키기에 앞장설 것이라며,“유커들 사이에서 맛으로 화제인 한국식 치킨에 안전함과 신선함을 더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축산연합의 이병규 회장은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축산식품을 생산o공급하는데 축산업계와 외식업계가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소비자들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우리축산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직접 느끼는 계기가 됐으며 한다고 밝혔다.

 

농협목우촌의 채형석 대표는 축산분야 생산, 유통, 소비 단체가 한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자리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전체 축산업계가 우리 축산의 지킴이가 되는 약속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비큐는 모든 치킨메뉴에 100%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는 등 식품안전과 소비자건강 지키기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농협목우촌은 순국내산 만을 원료로 한 고품질 축산물을 공급하는 대표 브랜드이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