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토너·에멀전만 발라도 에센스 2번 바른 효과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8/23 [14:36]
LG생활건강,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2종 출시

토너·에멀전만 발라도 에센스 2번 바른 효과

LG생활건강,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2종 출시

식약일보 | 입력 : 2016/08/23 [14:36]

 


LG
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눈에 띄게 피부 활력과 생기가 떨어지는 남성을 위해 투스텝(2-Step) 스킨케어 만으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2종을 선보였다.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에센스를 함유하여, 토너와 에멀전만 발라도 에센스를 두 번 바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인 토너는 기존 피부결 정돈 및 수렴 기능에서 더 나아가 빠른 영양 공급으로 남성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토너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와인, 흑마늘 등의 천연 유래 발효 성분을 함유한 맨네이처(MaNature) 에센스92.2% 함유해 남성 피부에 발효 효능을 제공해준다.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인 에멀전은 유수분 및 PH 밸런스 유지는 물론, 공급된 영양을 지켜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환경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에멀전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아보카도 오일, 그린티 추출물, 소이빈 추출물, 브로커리 추출물을 함유한 내추럴 루프(Natural Loop) 에센스83.5% 담아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보닌 관계자는 남성 소비자들이 주로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고 있고, 스킨 케어에 대한 니즈는 있지만 사용단계가 간단한 것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보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