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이션으로 140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 표현

aT, 어버이날 맞아 독거어르신에게 카네이션 전달

식약일보 | 입력 : 2021/05/06 [15:48]

어버이날을 맞아 노사가 함께 6일 광주 임대 주택지역을 방문하여 독거어르신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aT농수산유통공사(사장 김춘진)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협업을 통해 화훼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카네이션을 장애인표준사업장 꽃집과 연계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꽃집과 발달장애인의 일자리를 동시에 지원했다.

 

이번 카네이션 전달행사는 기업 간 노사공동 나눔협의체인 UCC(Union Corporate Committee, 22개 참여)에서 KT, 서울주택도시공사 등이 동참하여 온누리 상품권, 식료품, 생필품 등 1천만 원 상당의 물품들과 함께 전달됐다.

 

 

aT 서권재 노조위원장과 UCC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결혼식 등 각종 행사가 축소·취소됨에 따라 지난 3월 양재꽃시장에서 화훼산업 응원 캠페인 등 꽃 소비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행사도 그일환으로 기획됐다.

 

aT 신현곤 부사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한국 사회를 이끌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소외되는 분이 없도록 노사가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ESG경영 문화확산에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식약처장, 식품업계 대표(CEO) 간담회 개최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