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의료기기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강사 모집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1/05/20 [17:00]
유철욱 회장 “강사 인력풀 충원으로 내실 있는 의료기기 전문교육 실시”

의료기기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강사 모집

유철욱 회장 “강사 인력풀 충원으로 내실 있는 의료기기 전문교육 실시”

식약일보 | 입력 : 2021/05/20 [17:00]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유철욱)는 비대면 원격수업 등 교육 환경 변화와 4차산업혁명 신산업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신규 교육과정 개설에 대비해 외부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협회는 2005년부터 의료기기 업계 종사자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의료기기 입문 및 심화과정, 품질관리, 임상 등 업무에 필요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강사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지원자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교육홈페이지(http://edu.kmdia.or.kr) 공지에서 강사이력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edu@kmd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분야는 협회에서 교육중인 인재양성과정, RA 전문가 양성과정, CHAMP 과정과 혁신의료기기,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분야 이해과정 등 신규 개설 예정 교육분야이다.

 

 

세부적으로 인재양성과정은 의료기기 유통품질관리기준(GSP) 교육과정, 의료기기 수입세액 및 수출무역 실무과정, 의료기기 건강보험 실무과정, 의료기기 마케팅skill 전략과정,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건강보험 이해과정, 의료기기 유럽 MDR 이해과정, 의료기기 경영전략과정이 있다.

 

또한, RA전문가 양성과정과 CHAMP 교육이 운영돼 의료기기 입문마스터,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특화과정, 의료기기 R&D 기획 전문과정, 의료기기 GCP 및 임상시험 실무과정,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과정이 있다.

 

협회 유철욱 회장은“강사 인력풀 충원을 통해 질 높은 교육 운영 체계를 마련해 내실 있는 교육을 운영하고자 한다”라며 “역량 있는 업계 종사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므로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밝혔다.

 

강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협회 교육연구팀(02-596-0563)에 문의하면 된다. 이수중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