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식품의약품안전처장 김강립

백신·치료제 자주권 확보하는데 노력

식약일보 | 입력 : 2021/05/27 [15:27]

「식약일보」의 창간 11주년을 축하합니다.

 

「식약일보」는 2010년 연합식품의약신문으로 창간한 후 지난 11년간 식품·의약품 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보도를 해왔으며, 시대 흐름을 읽고 미래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식·의약산업의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해 왔습니다. 언제나 정제된 시선으로 언론의 사명을 다해온 「식약일보」에 감사드립니다.

 

「식약일보」는 식의약 전문매체로서 코로나19로 인한 보건 위기 속에서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해 국민의 기대에 충실히 부응해 왔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국산 백신과 치료제 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백신과 치료제 자주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과 국민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식약일보」도 식약처의 정책에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언론사의 역할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식품・의약품 안전분야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합리적 의견을 적극 개진해서 국민과 소통하는 정론지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식약일보」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며,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도권 음식점·카페 방역관리 현장점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