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쉬엔비 신제품, FDA 인증받고 버츄RF 국내 정식 런칭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1/12/02 [13:48]

쉬엔비 신제품, FDA 인증받고 버츄RF 국내 정식 런칭

식약일보 | 입력 : 2021/12/02 [13:48]

의료기기 개발 제조업체인 쉬엔비(대표이사 강선영)가 12월 01일 버츄RF(Virtue RF)의 국내 정식 런칭했다.

 

버츄RF(Virtue RF)는 Micro Needle RF 장비로써, 기존 쉬엔비 사의 비바체(Vivace)의 후속제품으로 개발된 신제품이다. 비바체는 미국 시장에서 다수의 수상경력과 높은 판매율을 기록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제품 업그레이드 및 개선을 통해 버츄RF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버츄RF는 특이하게 미국 FDA를 먼저 받아 미국 판매를 먼저 시작하였으며, 현재 미국 판매는 2년차에 접어들고 있다. 이미 미국에 많은 판매고를 올리며, 시장점유율 1위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버츄RF의 이와 같은 성공비결과 관련하여 쉬엔비 관계자는, “기존 비바체를 개발하여 판매해오면서 쌓인 MicroNeedle RF 개발 노하우를 모두 적용하여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고, 총3가지의 대표 시스템으로써 버츄RF를 설명할 수 있다. 첨단쿨링시스템(ACS : Advanced Cooling System), 통합펄스조절시스템(IPRS: Integrated Pulsed Radio Frequency System), 통합에너지조절시스템(Integrated Energy Control System), 최소깊이조절시스템(MDCS: Minimum Depth Control System)으로 이 4가지 주요 기술을 통해 통증은 더욱 줄이면서, 효과를 높이는 시술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라고 말을 전해 왔다.

 

즉 버츄RF의 특징은 첫째 쿨링 기능을 통한 피부 보호 및 통증감소, 둘째, 펄스 시스템을 통해 분할된 에너지를 전달, 셋째, 다양한 MHz를 지원, 넷째, 0.1mm Depth부터 조절이 가능한 바늘 깊이로 정리될 수 있다. 이러한 4가지 기능은 현재 버츄RF에서만 지원되며, 제공되는 기능이라는 것이 쉬엔비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추가적인 임상 실험을 진행중에 있으며, 동물 조직실험을 통해 확인하였을 때, 각각의 핸드피스와 기능에 따라 조직의 변화가 다르게 나타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특징을 이용해 기존의 Micro Needle RF로는 시술이 어려웠던 부분들 까지도 적용이 가능할 것이라 보고 있다”

 

쉬엔비는 12월 01일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판매 및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전하였으며, 버츄RF를 통해 또 한번 더 도약하는 쉬엔비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쉬엔비는 고주파 기술을 중심으로 피부 미용 의료기기 장비를 개발, 제조하는 기업으로 1999년 설립하여 올해로 22년을 맞이한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비바체, 오닉스, 쉬맥스, 플라듀오, 버츄RF가 있다. 이수중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